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대학일자리플러스사업단은 지난 25일 ‘2026학년도 제1회 지역 정주형 인재 육성을 위한 지역인적자원위원회 회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이번 회의는 고용노동부가 지원하는 대학일자리플러스사업의 일환으로 지역 정주형 인재를 육성하고 지역 고용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산·학·연·관 협력의 장이 됐다.회의에는 지자체, 고용센터, 지역기업, 대학교, 고등학교 관계자들이 참석해 지역 청년들의 정착과 고용 활성화를 위한 심도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충주 이선규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