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진천군지부는 오는 15일 월요일 진천군청 주차장 앞마당에서 ‘헌혈하면 진천 애플수박 증정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사화공헌과 농산물 마케팅의 이색 콜라보’라는 아이디어로 처음 갖는 이벤트이며 진천군, 대한적십자사 충북혈액원, 초평농협, 진천군농협원예조합공동사업법인과의 협업을 통해 열리게 되었다. 행사 당일 군청 앞마당에서 헌혈버스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되며 헌혈자에게는 혈액원에서 증정하는 기념품과 아울러 진천 애플수박 1개를 제공한다. 아울러 헌혈버스 옆 부스에서는 군민 등 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