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 장안읍행정복지센터가 신청사 이전을 마치고 오는 22일부터 새 청사에서 업무를 시작한다.기장군에 따르면 장안읍 신청사는 증가하는 행정수요에 대응하고 주민 편의 중심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20년부터 2026년까지 추진됐다고 19일 밝혔다.신청사는 총사업비 186억 원이 투입됐으며, 부지면적 3346㎡, 연면적 3942.84㎡ 규모로 조성됐다. 건물은 지하 1층, 지상 5층 구조로 민원실과 주민자치 프로그램실, 작은도서관, 체력단련실 등을 갖췄다.기장군은 신청사를 행정 업무 공간에 그치지 않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