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해양수산과 직원들은 15일 농번기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찾아 농촌일손돕기 봉사활동을 실시하며 청렴한 공직문화 조성에 앞장섰다.이번 봉사활동은 공직자가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시민에게 봉사하는 청렴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직원 15명이 참여해 환성리 일원 양파 재배농가에서 양파 수확, 운반, 선별 및 정리 작업을 지원했다. 특히 직원들은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맡은 역할에 최선을 다하며 구슬땀을 흘렸고, 농촌의 인력난 해소와 적기 수확에 힘을 보태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책임행정을 실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