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충주시 호암직동 주민자치위원회는 23일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주민자치위원과 프로그램 수강생, 지역주민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상반기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했다.이날 발표회는 상반기 주민자치프로그램을 마무리하며 수강생들이 배움을 통해 이룬 성과를 지역주민과 공유하고 주민간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무대에 오른 통기타, 노래교실, 라인댄스 등 공연 프로그램 수강생들은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아낌없이 선보이며 행사장을 찾은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이와 함께 서예, 캘리그라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