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증평군의회는 지난 26일 위원회실에서 6대 증평군의회 폐원식을 열고 4년간의 의정활동을 마무리했다. 폐원식은 주요 의정활동 보고와 영상시청, 재직기념패 전달, 송별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2022년 7월 출범한 6대 증평군의회는 4년 동안 44회 363일간의 정례회와 임시회를 운영해 각종 조례안, 예산안 등 437건의 안건을 심의·의결했다. 조윤성 의장은 폐원사에서 “지난 4년간 대규모 단수사태 등 크고 작은 위기에서도 동료의원들과 함께 군민의 뜻을 받들어 쉼 없이 매진했고 보람과 아쉬움 속에서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