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는 25일 제주웰컴센터에서 창립 18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기념행사에선 청렴 실천 및 인권 존중 조직문화 조성을 위한 노사 공동 윤리·인권경영 실천 선언,우수직원 표창 및 유관기관 감사패 수여, 노사 간 스킨십 프로그램 등이 진행됐다.임직원들은 제주관광 영토 확장과 질적 관광 전환, AI 등 신기술을 활용한 관광 가치 확산, 글로벌 수용태세 고도화와 데이터 공유 확대, 변화와 혁신을 통한 조직 경쟁력 강화 등 제주관광의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핵심 과제를 공유했다.고승철 제주관광공사 사장은 “지난 18년은 끊임없이 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