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금산군은 지난 23일 군청 상황실에서 허창덕 금산부군수 주재로 제2차 청렴추진단 회의를 개최하고 올해 추진 중인 청렴 시책의 이행 현황을 점검하며 종합청렴도 향상 방안을 논의했다.이날 회의에는 기획전략국 및 행정복지국 국·과장, 노조위원장 등이 참석해 청렴도 개선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특히 올해 국민권익위원회 종합청렴도 평가 추진 방향과 평가 방법을 안내하고 조직 내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협조사항을 전달했다.군은 청렴도향상 테스크포스추진단 구성, 국민권익위원회 청렴컨설팅, 청렴 주니어보드 운영,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