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는 23일 오후 4시 도청 탐라홀에서 '제주가치돌봄 2만 명 돌파 기념 성과 공유회'를 개최했다.민선 8기 제주도정의 핵심 복지 정책인 제주가치돌봄의 누적 이용자 2만 명 달성을 기념하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는 복지 최일선에서 헌신해 온 돌봄 현장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제주가치돌봄 사업의 추진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서비스 종사자와 복지기관 관계자, 서비스를 직접 제공받은 이용자, 행정시 및 읍면동 담당 공무원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이날 행사는 유공자 표창, 성과 영상 상영, 우수 사례 발표, 기념 세리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