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충주시립노인요양원은 지난 26일 충주컨벤션센터에서 요양원 종사자 및 자원봉사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직원 및 자원봉사자 감사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2026년 상반기를 마무리하며 평소 어르신들을 위해 복지 현장에서 묵묵히 헌신해 온 요양원 직원과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진심어린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행사는 축하공연 등 식전 행사를 시작으로 우수 직원 포상, 만찬, 직원 장기자랑 및 화합 게임, 행운권 추첨 등이 다채롭게 이어졌다. 참석자들은 그간의 피로를 풀고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