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에서 활동하는 SST수영팀이 전국 무대에서 뛰어난 기량과 팀워크를 선보이며 여자 초등부 종합우승을 차지했다.SST는 대한수영연맹 주최로 지난 10일부터 14일까지 광주 남부대시립국제수영장에서 열린 ‘제5회 광주 전국수영선수권대회’에 참가해 여자 초등부 계영 400m와 혼계영 400m에서 각각 금메달을 따내며 여자 초등부 종합우승을 차지했다.SST 소속 최윤하, 한금비, 유원, 장시은 등 4명은 11일 계영 400m에서 4분32초11로 가장 먼저 터치패드를 찍으며 금메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