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3일 충청북도 교육문화원에서 열린 27회 충북 119소방동요 경연대회에서 영동소방서 대표로 참가한 영동유치원이 유치부 금상, 영동초등학교가 초등부 동상을 수상했다.이 대회에서 영동유치원은 소방동요 ‘출동! 용감한 소방대’와 K-POP 소방동요 ‘CPR’을 편곡한 무대를 선보여 금상을 수상했다.영동초등학교는 K-POP 소방동요 ‘함께쓰는 이야기’와 ‘Red Light’를 편곡한 노래로 어린이들의 밝고 역동적인 에너지를 무대에 담아내 동상을 차지했다.이도형 영동소방서장은 “대회 준비 과정에서 참가 학생들이 화재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