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국토정보공사 광주전남지역본부가 직장 내 화재 발생 상황 시 직원 대응능력을 향상시키고 안전의식 전파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LX광주전남지역본부는 어제 본부 사옥에서 광주서부소방서 상무119안전센터와 함께 화재 상황을 가정한 소방훈련을 실시했다.이날 본부 직원들은 지휘반, 진압반, 구조구급반, 대피유도반으로 역할을 분담해 개인별 임무 및 행동요령을 사전 숙지하고 본부 사옥 3층 화장실을 가상 화점으로 실습 훈련에 돌입했다.훈련은 화재발생 상황전파, 119 화재신고, 대피 및